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序論
Ⅱ. 硏究方法
Ⅲ. 硏究結果
Ⅳ. 結論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廣告에 대한 態度(Aad)의 統合的 考察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1 .12
광고(廣告)메시지유형(類型)이 태도(態度)에 미치는 영향(影響)
경영교육연구
1996 .06
廣告와 消費者保護
소비자문제연구
1992 .12
廣告에 대한 態度가 廣告效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硏究 : Fishbein 態度模型의 妥當性에 관한 하나의 재고찰
언론정보연구
1990 .12
廣告의 經濟的 機能에 관한 小考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2 .12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자유경쟁시대와 廣告
관훈저널
1988 .06
광고 효과 연구의 문헌 분석 : 『광고연구』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6 .06
인지욕구와 광고의 성적표현 유형에 따른 광고태도의 중재효과
광고연구
2005 .06
광고 : 소비자없는 소비자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12
廣告와 表現의 自由
관훈저널
1979 .06
廣告란 낱말에 대한 一考察
관훈저널
1983 .12
中國의 廣告規制 制度와 實態에 관한 硏究 : 廣告에 대한 審査와 制裁를 中心으로
언론정보연구
2001 .12
광고 : 광고에 비친 광고
저널리즘 비평
1998 .09
광고는 어떻게 의미를 내는가
광고연구
1994 .05
스마트미디어 앱광고에 대한 수용도와 광고효과 연구: 스마트폰 앱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비교 광고 상황에서 광고 태도와 브랜드 태도의 관계에 관한 연구 : Negativity Bias 현상을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5 .12
모델의 연령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인쇄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2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