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序論
Ⅱ. 硏究方法
Ⅲ. 硏究結果
Ⅳ. 結論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Fishbein의 다차원적 태도모형의 타당성에 관한 검증연구
광고연구
1990 .12
廣告에 대한 態度(Aad)의 統合的 考察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1 .12
광고(廣告)메시지유형(類型)이 태도(態度)에 미치는 영향(影響)
경영교육연구
1996 .06
廣告에 대한 소비자들의 態度가 廣告效果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相互作用的 假說의 檢證研究
언론정보연구
1991 .12
廣告와 消費者保護
소비자문제연구
1992 .12
광고에 대한 태도란 무엇인가? : 개념의 사용 현황과 문제점
사회과학연구
2015 .08
웹 廣告가 卽席食品 消費者 態度에 미치는 影響에 관한 硏究
경영논총
2001 .12
3D 입체영상 광고의 제품유형별 광고효과 : 2D 영상 광고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3 .12
한국인의 왕따 현상의 특징-학교폭력의 행위결정과정:Fishbein이론의 적용
피해자학연구
2002 .01
모바일 광고형태와 메시지 특성이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 : 제품유형의 조절 효과를 중심으로
Telecommunications Review
2010 .01
항공사 이상적광고의 소비자 반응이 광고태도,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모바일 광고유형과 메시지특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유형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01
사고경향과 종교, 광고형태가 영화광고에 미치는 영향
광고연구
2020 .03
e-비즈니스 기업의 기만적 검색광고와 효과
e-비즈니스연구
2016 .02
자유경쟁시대와 廣告
관훈저널
1988 .06
광고태도의 부분매개효과를 통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진정성의 영향에 관한 모형 검증 연구
지역과 커뮤니케이션
2020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