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제1장 서론
제2장 장소브랜딩의 이론적 체계와 연구과제의 설정
제3장 국내외 장소슬로건 및 로고 분석
제4장 국내외 장소브랜딩 사례분석
제5장 장소브랜딩 모형 구축
제6장 결론 및 정책제언
참고문헌
〈부록〉
요약문
머리말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수도권 인접 관광브랜드의 브랜드지수 평가
관광연구저널
2005 .12
관광지 특성에 따른 관광목적지 경쟁전략 선호도에 관한 국제비교 연구 : 한국과 미국의 관광전문가 의견을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6 .12
경기도 브랜딩 로드맵 및 지역브랜드 자산 평가 모델 구축 연구
정책연구
2006 .12
연성(軟性) 지역개발의 주요 수단으로서 장소브랜딩에 관한 이론적 고찰과 과제
대한지리학회지
2008 .12
국내 주요 관광브랜드 부문별 잔차유형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4 .06
How Potential UK Tourists Perceived South Korea as a Tourism Destination Brand
무역연구
2017 .01
관광자의 소비문화와 관광목적지 이미지의 담론 연구 : 관광지의 장소 마케팅을 위한 탐색적 논의
관광연구논총
2009 .12
관광거점별 이미지와 관광동기의 상호 관련성 분석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12
해양문화관광목적지 개성과 속성 간 이중경로 모형
동북아시아문화학회 국제학술대회 발표자료집
2012 .10
관광과 관광공간
한국도시지리학회지
2013 .01
모바일 관광목적지 관광정보에 신뢰성이 관광목적지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애착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8 .01
관광목적지 관광자원 매력 평가 연구 : 제주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08 .09
전남 기초 지자체의 관광이미지에 대한 연구 : 10개 시ㆍ군의 관광기반시설과 관광매력물을 중심으로
한국지역개발학회지
2005 .06
지역 관광개발의 전략적 과제와 지리학적 상상력 : 목적지 브랜드 개발과 문화·관광의 영역적 시스템 구축
대한지리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5 .05
휴양관광지와 유적관광지 지역주민의 관광영향지각과 관광태도, 관광지원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3 .05
관광목적지의 이미지와 브랜드개성의 관계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9 .02
장소의 상징적 이미지와 문화적 활동의 영역적 체계에 입각한 문화관광개발의 개념적 모형 정립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05 .10
잔차분석을 통한 관광목적지의 관광브랜드 과부족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03 .12
관광소비 변화에 따른 서울의 관광자원 개발전략
서울도시연구
2002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