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선행연구의 검토
Ⅲ. 연구의 설계 및 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 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 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07 .08
지방행정 서비스의 관계마케팅 적용에 관한 연구
한국정책과학학회보
2007 .09
관광호텔의 고객관계관리(CRM)방안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12
호텔 기업에서의 대고객 관계마케팅 연구 : KMV모형을 이용한 특1급 호텔의 고객관계유지성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8 .09
재무적 유대와 사회적 유대, 관계품질, 관계지속의도의 구조적 관계 : 호텔 비회원 고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9
The Effects of Service Quality and Relationship Benefits on Relationship Commitment and Customer Loyalty in Membership Fitness Club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1 .01
외식업 종사원과 고객의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2 .12
복합운송주선업의 문제점과 향후 발전방향에 관한 연구
관세학회지
2005 .12
A Study on the Influence of International Freight Forwarders' Service Quality and Price Competitiveness on Customer Loyalty: the Case of South Korea
로지스틱스연구
2017 .01
국제운송주선인의 관계몰입 결정요인과 운송서비스성과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0 .12
The Effects of the Service Quality of Airline"s Social-media Marketing on Relationship Continuity Intention : Focusing on the Mediating role of Trust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8 .07
호텔고객의 고객관계품질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시민행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7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2
고객-종업원 상호작용품질과 관계지속의도의 관계에서 신뢰의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1 .01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고객관계마케팅이 관계의 질과 몰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8 .09
외식기업의 관계혜택이 품질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9 .10
運送周旋人이 運送人의 地位를 갖기 위한 法的 要件으로서 財産的 바탕의 요부
법학논집
200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