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연구의 이론적 고찰
Ⅲ. 조사설계와 분석방법
Ⅳ. 분석결과와 토의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서비스품질과 관계마케팅 노력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을 중심으로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6 .12
호텔의 고객지향성과 서비스이미지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9 .01
호텔이벤트 품질이 관계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9 .03
호텔 기업에서의 대고객 관계마케팅 연구 : KMV모형을 이용한 특1급 호텔의 고객관계유지성향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08 .09
중국 북경 중·저가 호텔의 고객가치와 고객만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12
호텔 고객과 종업원의 상호작용이 관계마케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03 .01
호텔기업의 관계혜택이 만족, 신뢰 및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1 .01
호텔고객의 고객관계품질이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시민행동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7
호텔산업의 고객만족도 측정 및 활용방안에 관한 실증적 연구 : NCSI 모델을 중심으로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00 .12
한국 특급호텔의 고객만족지수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호텔 기업의 관계마케팅활동과 성과의 구조적 관계 연구
서비스산업연구
2007 .08
고객지향성, 고객과의 관계기간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지역소재 특급호텔 레스토랑 중심으로
서비스산업연구
2009 .05
공기업 호텔 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0 .12
호텔의 전략이 호텔내부 요인 및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서울 소재 특급 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2 .03
호텔고객이 지각한 관계편익이 고객만족과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관광경영연구
2019 .01
호텔의 지각된 서비스품질이 가치, 이미지, 서비스태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8 .03
호텔 고객만족도와 영업실적간 상관성 분석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9 .01
호텔직원의 인적서비스 품질특성이 서비스 가치 및 방문객 태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0 .12
고객만족과 관계마케팅 요인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학연구
2008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