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에 관한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델의 설계와 가설설정
Ⅳ. 실증연구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호텔종사원의 특성에 따른 조직문화의 인식이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0 .06
호텔의 고객지향성과 서비스이미지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9 .01
개인과 조직의 가치관 일치가 호텔종사원의 업무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9 .09
호텔고객이 지각하는 신뢰의 대상별 차원이 고객시민행동에 미치는 영향: 신뢰전이를 중심으로
관광경영연구
2014 .01
외식업 종사원과 고객의 관계마케팅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2 .12
관광호텔의 고객관계관리(CRM)방안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12
호텔서비스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2 .03
호텔서비스 종사원의 고객지향성에 관한 연구 : 부산지역을 중심으로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11 .05
호텔연회 종사원의 내부마케팅과 고객서비스 만족연구
여행학연구
2006 .12
부산지역 특급호텔 호텔 프론트오피스 통합서비스시스템이 호텔의 재무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05 .08
A Effect of Employee Support on Critical Employee Response and Customer Service Evaluation for Deluxe Hotel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 상품에 대한 고객의 지각품질에 관한 연구 : 서울시내의 SW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3 .08
호텔기업 직원의 고객관련 스트레스, 정신건강, 삶의 질에 대한 관계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호텔고객의 불평요인 분석
관광연구저널
2004 .12
한국 및 외국의 호텔 등급제도에 관한 비교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2004 .01
호텔 종사원의 특성에 따른 직무가치 인식이 직무만족과 이직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2 .01
호텔-고객 상호관계적 브랜드 자산에 따른 호텔 브랜드 태도 및 이용 충성도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10 .09
호텔 객실종사원의 직무역량이 관계마케팅 및 호텔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 부산지역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07
특급호텔종사원의 마인드풀니스(Mindfulness), 조직유효성, 고객지향성 간의 영향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8 .06
특급호텔의 내부마케팅이 종사원 서비스품질과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