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실증 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매점의 명성이 소매점자산형성과 고객의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4 .06
소매점의 입지특성과 점두판촉이 소매점성과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05 .01
Who has to take legal responsibility for retailer brand foods,manufacturers or retailers?
유통과학연구
2011 .01
공급업체와 소매업체의 관계에서 관계투자와 관계품질의 결정요인
소비문화연구
2004 .01
The effects of store image components on consumers purchasing retailer brands in Korea
유통과학연구
2011 .01
소비자의 관계투자에 대한 인지요인과 소매점에 대한 감정요인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2 .12
Measuring Retailer Equity and Channel Comparison
Academy of Asian Business Review
2019 .01
Do Quality-Focused Retailer Brand Types Contribute to Building Store Loyalty in Korea?
유통과학연구
2013 .01
서비스 관계투자와 고객 충성도 관계: 관계몰입과 신뢰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19 .01
소매점의 지각된 관계투자와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 관계에서 정서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17 .01
How do Retailers’ CSR Business Activities affect Customers in Korea?
유통과학연구
2019 .01
관계적 거래에서 소매상의 정(情)이 관계의 질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 통합적 접근
유통연구
2010 .04
The Negative Impact Study on the Information of the Large Discount Retailers
유통과학연구
2015 .01
Consumer Awareness and Evaluation of Retailers’ Social Responsibility: An Exploratory Approach into Ethical Purchase Behavior from a U.S Perspective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10 .01
Analysis of Retailer Equity Model and Channel Types
유통연구
2009 .10
자료포락분석을 이용한 중국⦁한국⦁글로벌 소매유통업체 경영효율성 분석
유통과학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