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의 설정
Ⅳ. 실증연구
Ⅴ. 요약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관계마케팅 유형이 고객과의 관계의 질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대형할인점을 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1 .12
외식기업의 관계마케팅이 관계 품질 및 고객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8 .02
항공사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몰입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7 .01
커피전문점의 관계마케팅요인이 관계요인과 관계성과에 미치는 영향
Tourism Research
2014 .01
한국 면세점을 방문한 중국소비자들의 지각된 관계혜택 및 관계품질이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전환 장벽의 조절역할
유통연구
2016 .01
정보시스템의 고객에 관한 품질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고객관계관리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5 .12
관계마케팅 요인과 관계의 질 및 점포 애호도의 인과관계
산업경제연구
2001 .10
전통시장의 서비스 품질, 공중 관계성 인식이 긍정적 커뮤니케이션 행동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20∼30대와 40∼50대 전통시장 고객 비교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7 .01
관계마케팅 요인, 관계품질 및 관계마케팅 성과에 관한 연구 -승용차판매업을 중심으로
소비문화연구
2008 .01
항공서비스의 관계효익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점포충성도에 대한 전환장벽과 고객만족의 영향력에 관한 실증적 연구
경영학연구
1999 .01
호텔기업의 관계마케팅, 브랜드관계품질, 그리고 결과변수의 구조적 관계: 부산 N호텔의 사례를 중심으로
호텔관광연구
2020 .06
점포충성도의 상호순차적인 영향관계에 관한 연구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4 .01
한식 레스토랑의 관계마케팅 요인과 관계품질 및 점포충성도와의 인과관계 분석-한식 레스토랑 업체를 중심으로-
호텔리조트연구
2013 .01
관계지향성에 대한 고객만족과 거래성향의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00 .10
의료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애도호의 구조적 관계
소비문화연구
2007 .01
관계발전과정에서 고객참여행동과 시민행동의 역할에 관한 연구
마케팅연구
2010 .03
소매은행에서 서비스품질이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과 관계품질과 고객애호도 관계구조에서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