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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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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통연구
2006 .10
소비자신뢰구축을 위한 웰빙마케팅 전략 : 구매고객과 잠재고객 모델 비교를 중심으로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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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은행 기업고객의 재거래의도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5 .01
소매금융서비스 산업에서 고객만족과 고객신뢰 선행요인 및 고객애호도 형성과정의 구조적 관계에 대한 연구
경영학연구
2007 .04
항공서비스의 관계효익과 고객가치, 고객만족도, 고객충성도와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2 .01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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