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구독
소속 기관이 없으신 경우, 개인 정기구독을 하시면 저렴하게
논문을 무제한 열람 이용할 수 있어요.
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전자상거래(Electronic Commerce)에 대한 이론적 배경
Ⅲ. 실증분석
Ⅳ.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B2C전자상거래에서 고객만족의 선행요인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기술수용-고객가치-신뢰 이론의 통합 모델
경영학연구
2005 .08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전자상거래에서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에 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2 .01
서비스 제공자의 고객지향성과 구매의도의 관계에 있어서 만족, 신뢰, 몰입의 역할
산업경제연구
2003 .04
전자상거래 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1 .12
전자상거래의 특성이 구매결정요인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9 .06
산채의 제품특성이 고객만족과 신뢰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4 .08
B2C 전자상거래에서 사회적 실재감, 즐거움, 만족, 신뢰형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오픈마켓 이용자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9 .03
피트니스센터 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중국의 B2C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8 .06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소셜 커머스 고객 만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지식경영연구
2014 .01
병원의 관계마케팅 실행요인과 재구매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지
2006 .04
중국에서의 소셜 커머스 특성과 소비자 특성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6 .01
전자상거래의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 관한 연구
지방정부연구
2005 .05
전자상거래 활성화 저해요인이 소비자 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기업과혁신연구
2001 .07
전자상거래 웹사이트 설계에 관한 신뢰모델 연구 : 한국 전자상거래 사이트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05 .08
소셜 커머스에서 사회적 현존감이 관계품질과 고객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2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