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1. 서론
2. 이론적 배경 및 선행연구
3. 연구모형 및 가설
4. 연구방법
5. 실증분석
6. 시사점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 쇼핑몰에서 고객신뢰 형성 후 구매의도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5 .01
중국의 인터넷 쇼핑몰 품질이 고객 만족 및 재구매 의향에 미치는 영향
아태비즈니스연구
2019 .01
온라인 신뢰의 선ㆍ후행 요인에 대한 학제적 통합모델 개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09
온라인 비즈니스의 고객가치와 재구매 의도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경영정보학연구
2004 .01
인터넷 쇼핑몰의 웹사이트 특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농산물 전문 인터넷 쇼핑몰을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7 .09
중국 인터넷쇼핑몰 사용자특성이 충동구매행동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쇼핑흥미도 조절효과중심으로
경영교육연구
2017 .10
서비스 산업에서의 고객만족 선ㆍ후행요인과 브랜드선호도 및 재구매의도 형성과정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해외직접구매 사이트의 서비스품질이 사이트 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5 .06
중국 및 인도 소비자들의 외국브랜드 제품에 대한 재구매의도 결정요인 비교연구
유통과학연구
2018 .01
고객의 e-satisfaction, e-loyalty, 재구매의도 형성에 영향을 미치는 인터넷 쇼핑 사이트 특성에 관한 연구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6 .12
한국거주 중국인들의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구매요인이 고객만족,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유통과학연구
2016 .01
호텔기업의 고객화가 고객충성도와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고객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관광경영연구
2011 .01
인터넷 쇼핑몰의 품질이 고객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9 .09
호텔레스토랑의 핵심혜택이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고객가치의 매개효과
관광경영연구
2018 .01
온라인 쇼핑몰 구매자의 제품별 구매 유형에 관한 조사연구
통상정보연구
2007 .12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4 .08
서비스 관계투자와 고객 충성도 관계: 관계몰입과 신뢰의 인과적 역할
무역연구
2019 .01
중국 인터넷쇼핑몰에서 구매의도에 대한 신뢰의 매개효과에 관한 연구
Journal of Information Technology Applications & Management
2007 .03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