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의 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해외 직접 판매 사이트의 품질이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요인에 관한 연구 : 사이트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6 .02
Effects of Website Characteristics and Delivery Service Quality on Repurchase Intention
산경연구논집
2018 .05
Determinants Affecting Overseas Direct Purchase of Korean Products Among Chinese Consumers
유통과학연구
2020 .01
외식소비자가 지각하는 소셜커머스 특성, 신뢰,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 연구
한국외식산업학회지
2015 .03
중국 지역사회 공동구매 단장의 서비스 품질이 소비자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와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24 .08
국내소비자의 온라인 해외직접구매 결정요인 연구
무역연구
2020 .01
의약품 배송시스템 서비스품질이 지각된 심리반응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의료경영학연구
2024 .06
The Effect of Service Quality on Customer Satisfaction and Repurchase Intention: Focusing on Supermarkets in Mongolia
무역연구
2020 .01
중국인의 한국상품 해외직구 물류서비스품질에 관한 연구
유통경영학회지
2019 .06
중국소비자의 해외직구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9 .06
국내소비자의 해외직접구매의 만족과 불만족 요인이 해외직접구매에 미치는 영향 연구
무역연구
2021 .12
해외직접구매 및 해외 개인 구매대행 이용과 관련된 중국소비자 연구
무역연구
2018 .01
The Effects of Korean Goods’ Repurchase Intention by Overseas direct Online Shopping : Focused on Websites and Delivery Quality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8 .08
Consumer Behavior towards E-Commerce in the Post-COVID-19 Pandemic: Implications for Relationship Marketing and Environment
Asian Journal of Business Environment
2023 .01
외식업체의 비대면 서비스 품질이 만족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20 .06
온라인 구매의 물류서비스 품질에 따른 소비자 만족 : 해외직접구매와 국내구매와의 비교를 중심으로
서비스경영학회지
2016 .09
해외직구 이용자의 만족도와 재구매에 관한 실증연구
통상정보연구
2016 .03
해외직접구매의 혜택지각 및 위험지각 요인이 소비자 평가에 미치는 영향
통상정보연구
2017 .12
중국의 해외직접구매 동향 분석과 우리나라의 정책 방향
무역연구
2016 .01
인터넷 쇼핑몰의 e-서비스품질과 e-충성도에 관한 실증연구: 중국 역직구 소비자 대상으로
Journal of China Studies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