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설정
Ⅳ. 연구방법 및 조사방법
Ⅴ. 분석결과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경영교육연구
2001 .12
인터넷 쇼핑몰의 물류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1 .02
의료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신뢰 및 고객애도호의 구조적 관계
소비문화연구
2007 .01
지각된 서비스 품질이 고객만족, 상표태도, 고객충성도 미치는 영향
산학경영연구
2004 .01
무역전시회의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2015 .09
서비스 품질에 관한 인식이 제품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
산업혁신연구
2019 .01
서비스품질을 통한 고객충성도 형성요인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6 .02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공공부문 중간고객의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의 인과모형 분석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택배회사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관계품질 및 고객충성도 간의 영향 분석
마케팅연구
2008 .12
의료 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 충성도 간의 관계
경영교육연구
2014 .08
의료서비스품질과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2 .06
온라인 쇼핑몰에서 고객참여가 과정품질과 결과품질, 서비스가치 및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12
중국 농산물 온라인 쇼핑몰의 물류서비스품질이 고객혜택, 고객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8 .10
호텔 객실 이용객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고객만족도 연구 : 내ㆍ외국인 고객을 비교 대상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4 .12
의료산업 서비스 품질 및 가치와 고객행동간 관련성 실증연구
벤처창업연구
2013 .09
의료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연구
200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