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연구의 필요성과 연구 목적
Ⅱ. 국제마케팅 글로벌화와 글로벌 브랜드에 관한 과거 연구 동향
Ⅲ. 시장의 글로벌화와 글로벌 소비자 문화의 형성
Ⅳ. 글로벌 브랜드의 특성과 글로벌 브랜드 포지션닝 전략
Ⅴ. 한국 기업의 브랜드력의 문제점과 글로벌 브랜드 개발
Ⅵ. 한국 기업의 글로벌 브랜드 육성을 위한 국제마케팅 전략
Ⅶ. 결론 및 향후 연구에 대한 제언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문화컨텐츠와 글로벌 브랜드 태도: 글로벌 소비자문화 수용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무역연구
2015 .01
Consumers' Susceptibility to Global Culture and Their Attitude toward the Global SPA Brand
유통과학연구
2013 .01
글로벌 브랜드와 현지 브랜드가 중국 소비자의 자아와 소비행복에 미치는 영향
무역연구
2019 .01
한국과 베트남 소비자의 지각된 가치가 베이커리 브랜드 선호도와 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
유통과학연구
2015 .01
Developing Customer-Based Brand Equity in Foreign Markets : Cases of Global Restaurant Franchises in China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6 .08
글로벌 브랜드 포지셔닝 전략이 브랜드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본국 소비자를 중심으로
광고연구
2012 .03
스타벅스 브랜드 개성이 소비자 만족과 소비자 웰빙에 미치는 영향 : 브랜드 지식과 소비자-브랜드 관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16 .06
메타프론티어 분석을 활용한 글로벌 자동차 브랜드의 마케팅 효율성에 대한 연구
한국경영과학회지
2019 .11
Global Risk Service(Global Insight, Inc.)
[KIEP] 월간 KIEP 세계경제
2005 .05
이종 산업 간의 글로벌 브랜드 제휴 사례 연구 - 브랜드 제휴의 성공 요인을 중심으로 -
무역연구
2010 .01
소비자-브랜드 관계, 브랜드동일시, 브랜드충성도 및 브랜드전환의 관계에 관한 연구 : 외식기업 브랜드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1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