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Digital TV 환경에서의 TV 광고 제작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9 .11
미래TV개발을 위한 TV의 의미 분석 및 사용행태에 대한 연구 : TV를 둘러싼 사용자경험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12 .12
의류상품의 효과적인 TV광고에 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지
1997 .01
TV 드라마의 여성 등장인물 유형분석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1 .10
TV 광고에 나타난 애니메이션의 표현과 전개 : 90년대 이후 TV광고를 중심으로
만화애니메이션 연구
2001 .11
여성 제품 TV광고에 나타난 기존 남성성의 변화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12 .05
TV광고의 실험적 접근
Archives of Design Research
1996 .11
국내 교복브랜드 TV 광고에 나타난 상징적 의미 분석 -2000년 이후 광고를 중심으로-
한국의류학회지
2007 .01
Focused on Customized Type of User Experience Research for Smart TV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12
애니메이션 기법을 활용한 TV광고 연구
한국디자인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5 .10
디지털 TV의 컨텐츠 중심 채널 결정 방식에 대한 연구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0 .05
TV광고에서의 남성성 연구 : 남·녀 시리즈로 제작된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3 .12
TV 미디어가 청소년의 신체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01 .01
캐릭터의 형태 비율과 내러티브 관계 연구 : 다시다순, 교보생명, 풀무원의 TV광고를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14 .11
영미권의 영화형 TV 드라마 시리즈 고찰
영화연구
200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