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연구방법
Ⅲ. 결과
Ⅳ. 결론 및 제언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프로스포츠 팀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신뢰와 고객충성도, 기업평가에 미치는 영향 : 그린스포츠 활동을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1 .02
국민체육진흥공단의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이미지 및 소비자태도의 관계 분석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3 .02
아웃도어 스포츠웨어 기업의 기업능력 및 기업사회적책임활동 연상이 브랜드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7 .06
프로축구(K리그) 사회공헌활동이 팬의 인지도와 구단의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2
한국마사회 CSR 활동이 기업이미지 및 소비자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5 .11
장애인스포츠 후원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소비자 감정 및 기업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2 .05
스포츠클럽의 CSR 지향성과 기업가 지향성이 마케팅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10
패션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기업이미지와 구매인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의류학회지
2011 .01
프로야구 팬이 지각하는 구단동일시의 긍정적 효과 : 구단의 동일시-애착-몰입-구단이미지-기업이미지의 전이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8
기업의 스포츠를 활용한 문화마케팅이 기업신뢰와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8
스포츠 선수 보증인의 사회적 책임활동이 광고기업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6 .05
스포츠기업 <나이키>에 대한 사회적 책임활동과 기업평판 및 고객충성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6
ISO 26000 시행과 사회적 책임활동(CSR)이 프로스포츠 팀과 기업이미지, 기업명성, 스포츠팬의 행동에 미치는 효과 : 그린스포츠를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1 .02
프로배구 타이틀스폰서의 기업연상과 기업태도, 기업동일시 및 이용의도와의 관계
체육과학연구
2008 .01
스포츠 팀 운영이 기업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02 .05
프로야구단의 사회공헌활동이 팀 자긍심과 연고지애착도, 팬 확충에 미치는 영향
한국사회체육학회지
2014 .11
프로축구 구단의 사회적책임(CSR) 활동이 구단이미지와 모기업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FC서울구단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20 .02
스포츠용품기업에 대한 사회적 책임활동과 공중관계성이 기업명성에 미치는 효과 : 체육전공 대학생들을 중심으로
한국체육과학회지
2016 .08
기업의 월드컵문화마케팅활동, 기업이미지, 구매의도의 구조적 관계
한국체육과학회지
2018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