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Ⅰ. 서론
Ⅱ. 중소기업 국제화와 인터넷마케팅
Ⅲ. 선행연구 검토
Ⅳ. 실증분석
Ⅴ. 연구결과 및 요약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중소기업의 인터넷특성 인식수준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6 .10
대일수출 중소기업의 인터넷 무역마케팅 활용 성과에 관한 실증연구
관세학회지
2011 .02
인터넷을 활용한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1999 .12
Analysis of Government's Supporting Policy for SMEs: Focusing on GRIs
기업가정신과 벤처연구(JSBI)(구 벤처경영연구)
2018 .01
한국중소기업 인터넷 마케팅 전략의 수출성과 결정
무역학회지
2003 .12
현행 중소기업규제체계에 대한 소고
일감법학
2013 .01
중소기업 법률지원정책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 법무부 중소기업법률지원단의 법률지원제도를 중심으로
법학연구
2013 .12
중소기업 지원정책의 사회적 의미 고찰
질서경제저널
2014 .01
착한 중소기업 모델 및 육성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5 .08
(주)인터넷 메트릭스 : 인터넷 리서치 시장에서의 창업과 성장
Korea Business Review
2004 .08
기존 경제 질서 하에서의 지역중소기업 경쟁력 제고방안
질서경제저널
2015 .01
여행업의 인터넷마케팅 효과 측정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12
중소기업 기술보호지원정책의 문제점과 개선방안- 가칭 「중소기업 기술보호 지원법」의 제정안을 중심으로 -
과학기술법연구
2014 .01
한국호텔산업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방안 :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활성화 방안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한국 중소기업 정책 결정요인 분석: 아이디어, 이익 그리고 제도
세계지역연구논총
2010 .01
중소기업 지원체계 개편방안
경영법률
2009 .01
서비스기업의 인터넷 마케팅역량과 흡수능력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1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