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여행업의 인터넷마케팅
Ⅲ. 조사설계
Ⅳ. 실증분석 및 논의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업 종사원의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인지도 분석
여행학연구
2000 .06
여행사 인터넷마케팅 전망과 효율화방안
여행학연구
2001 .12
느긋하게 즐기는 인터넷 여행
초등우리교육
2003 .12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1999 .12
인터넷을 활용한 관광마케팅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11
중국 《여행법(旅游法)》의 주요내용과 쟁점
동아법학
2014 .11
행복감이 오래 지속되는 여행체험 분석
관광연구논총
2016 .11
한국호텔산업의 긍정적 이미지 제고방안 : 인터넷 마케팅을 통한 활성화 방안
호텔경영학연구
2007 .12
삼국사기를 중심으로 한 삼국시대 여행史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3
여행사간의 서비스관계마케팅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06
(주)인터넷 메트릭스 : 인터넷 리서치 시장에서의 창업과 성장
Korea Business Review
2004 .08
실무관점으로 접근한 여행계약 검토
일감법학
2017 .01
한국중소기업의 인터넷마케팅 활용효과 분석
한국무역학회 학술대회
2003 .05
인터넷을 利用한 旅行業의 internet marketing 戰略에 關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8 .12
국외여행업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6 .06
여행 계획 시 가격 민감성과 일정 주도성이 여행 커뮤니티 브랜드 인지도 중요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여행 목적 및 여행 진정성 선행변수 효과 검증
소비문화연구
2016 .01
여행 및 인터넷 관여가 관광정보 웹사이트 중요요인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06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