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국외여행업의 특성 및 시장구조
Ⅲ. 전략계획의 수립과 표적시장의 선정
Ⅳ. 국외여행업의 마케팅믹스 전략
Ⅴ. 결론
參考文獻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국외여행상품의 기획개발속성 중요도에 관한 연구 : 국외여행업 종사원의 관점에서
관광레저연구
2014 .05
여행업의 기업문화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8 .12
여행서비스 품질관리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6 .12
국민국외여행업계에 있어 기업간 협력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5 .12
여행사의 종합여행정보시스템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06
여행업의 인터넷마케팅 효과 측정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12
여행서비스 품질관리에 관한 연구(Ⅱ) : 품질향상을 중심으로
여행학연구
1997 .06
관광환경의 변화에 따른 여행업 경영전략에 관한 실증적 연구
여행학연구
1995 .12
그린마케팅전략개발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1997 .08
아웃바운드 여행업의 마케팅믹스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5
광주전남지역 여행업체의 온라인마케팅 도입유형과 성과에 관한 연구
호텔관광연구
2006 .03
국외여행상품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1 .06
중국 《여행법(旅游法)》의 주요내용과 쟁점
동아법학
2014 .11
삼국사기를 중심으로 한 삼국시대 여행史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7 .03
행복감이 오래 지속되는 여행체험 분석
관광연구논총
2016 .11
여행 계획 시 가격 민감성과 일정 주도성이 여행 커뮤니티 브랜드 인지도 중요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여행 목적 및 여행 진정성 선행변수 효과 검증
소비문화연구
2016 .01
국외여행의 음식 만족도 연구
관광레저연구
2018 .09
국민국외관광과 국제화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4 .12
여행자 보호를 위한 법적 고찰
소비자문제연구
2008 .10
실무관점으로 접근한 여행계약 검토
일감법학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