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사의 종합여행정보시스템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06
중국의 온라인 마케팅
STSS지속가능과학회 학술대회
2016 .08
장소마케팅 전략의 지역믹스 유형 분석과 시론적 모델 연구 : 광주,전남 지역을 사례로
한국지역지리학회지
2009 .04
국외여행업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6 .06
온라인 해외 마케팅 활용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6
환경경영이 유통업 마케팅 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4 .10
중국 시장에서의 마케팅전략 : 성과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2000 .06
여행업의 인터넷마케팅 효과 측정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12
고령화사회가 지역의 산업구조에 미치는 영향 분석 : 광주·전남지역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5 .02
여행사의 경영성과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06
광주·전남지역 주택시장 동향과 대응방안
기업과혁신연구
2007 .12
중소기업의 수출마케팅 개입수준과 수출성과에 관한 연구 : 광주ㆍ전남지역의 경우
무역학자 전국대회 발표논문집
2000 .06
여행자의 온라인여행사(OTA) 선택속성과 재방문 시선택속성에 관한 비교연구
경영과 정보연구
2018 .01
제조업의 기술적 효율성 : 광주ㆍ전남권을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12 .08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와 마케팅
프린팅코리아
2004 .01
여행사의 광고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관광연구논총
1994 .12
여행업의 기업문화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8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