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온라인 커뮤니티몰입이 브랜드 커뮤니티 애호도에 미치는 영향 : 소비자의 자기 해석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12
10대 학생들을 위한 온라인 학습 커뮤니티 설계 및 개발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7 .01
The Effect of Utilization Motivation and Commitment regarding Brand Community on Brand Fanship
e-비즈니스연구
2016 .04
온라인 학습 커뮤니티의 가능성과 그 활성화를 위한 과제
미디어와 교육
2016 .06
온라인 브랜드커뮤니티에서 구성원들의 유형과 영향력
경영교육연구
2012 .10
소셜 VS.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 비교연구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온라인 브랜드 커뮤니티의 구조적 특성과 효과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브랜드 커뮤니티 내 관계 심화 과정에 관한 연구 : 커뮤니티 경로와 브랜드 경로를 중심으로
마케팅연구
2009 .03
온라인 해외 마케팅 활용방안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3 .06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요인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07 .08
온라인 커뮤니티 특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07 .12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개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마케팅 현지화와 브랜드 글로벌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9 .10
소셜미디어 환경에서 브랜드 커뮤니티의 질적 수준이 이용자들의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7 .12
온라인 커뮤니티 참여도와 공동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한국과 중국을 중심으로
Information Systems Review
2013 .01
온라인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와의 일치성이 브랜드 로열티에 미치는 영향
한국IT서비스학회 학술대회
2010 .01
주제 기반 온라인 학술 커뮤니티의 구축 방향 - 학술 연구자의 온라인 커뮤니티에 대한 기능요구사항과 참여의지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
정보관리학회지
200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