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중국내 브랜드·퍼포먼스 마케팅 사례와 성공요인 분석
중국과 중국학
2020 .09
[중국] 중국 영화시장 동향 및 마케팅 (16년 7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6 .05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통한 마케팅 전략 변화에 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8 .05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 Review 2001-2014
마케팅연구
2015 .02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공연예술 중관람자와 경관람자의 관람의사결정과정의 차이에 관한 연구
상품학연구
2016 .01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중소기업 전문경영인을 위한 마케팅 자동화 인공지능 솔루션의 활용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24 .05
[중국콘산 19-14호] 2019 중국 온라인 동영상 발전 연구 보고서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10
[중국]중국 온라인 동영상시장 최근동향 (14년 23호)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5 .01
현대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중국콘산 18-19호] 2018년 중국 온라인 지식소비 시장 연구보고
[KOCCA] 해외 산업동향
2019 .01
An Exploratory Study on the Introduction of Flipped Learning Methods in Chinese University Under the New Global Environment: Focusing on the Application of Service Marketing Course
경영교육연구
2023 .12
젊은 중국이 몰려온다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7 .12
중국에 눈을 뜨다
관훈저널
2015 .09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