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및 모형
Ⅲ. 연구모형 및 방법
Ⅳ. 분석 및 결과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5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글로벌 소매상의 서비스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7 .04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대학생의 e-스포츠 관람이 이용만족, 애호도 및 재이용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 마케팅믹스요인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4
외식상품 멀티유통채널의 4C 마케팅믹스 전략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마케팅믹스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08
도시관광 마케팅믹스 전략 인식이 관광만족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6 .11
어린이집에 대한 만족도 및 재선택에 마케팅믹스 7P가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20 .01
Analysis of the cultural diversity and intelligence strategy on e-business marketing performances
e-비즈니스연구
2015 .04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통한 마케팅 전략 변화에 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8 .05
관계마케팅의 특징 및 주요 구성개념에 관한 연구
기업경영리뷰
2021 .01
사회적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마케팅 믹스 요인의 우선순위 분석
한국지방행정학보
2021 .12
계량마케팅 연구에 대한 고찰 : Review 2001-2014
마케팅연구
2015 .02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교육마케팅믹스 효과연구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9 .01
창업마케팅특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6 .06
콜센터 8P 서비스 마케팅 믹스 제안: Platform Technology
기업경영리뷰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