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가설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글로벌 소매상의 마케팅믹스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17 .04
1인 미용실 인적서비스 품질이 고객 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소상공인교육대상자를중심으로-
유통물류연구
2023 .06
브랜드 증거 및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Investigating Spatial Dependence and Spatial Variations in the Customer Satisfaction-Customer Loyalty Relationship : The Implications for Retailers
유통연구
2016 .10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아웃바운드 여행업의 마케팅믹스가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5
호텔레스토랑 고객가치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고객만족의 매개효과와 전환비용의 조절효과-
Tourism Research
2017 .01
원격교육 서비스요인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취업 준비생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9 .08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5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고객충성도, 로열티프로그램 연구에 대한 종합적 고찰과 향후 연구방향
경영학연구
2016 .12
호텔 산업에서 감성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패스트푸드점의 마케팅믹스활동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만족과 신뢰 매개효과를 통한 크로스보더 전자상거래 플랫폼의 물류서비스 품질과 고객충성도와의 관계 연구
국제상학
2022 .03
그린제품 품질과 그린소비 행위가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5 .12
인터넷 서점의 서비스품질전략이 고객만족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7 .01
관광이벤트산업에 관한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도와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동북아관광연구
2021 .01
스마트폰 이용동기 요인이 고객만족 및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품질 조절 중심으로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국제 프랜차이즈 기업의 서비스품질과 고객자산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 베트남 시장을 중심으로
무역학회지
2018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