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택배서비스기업의 브랜드 이미지와 고객만족, 브랜드충성도에 관한 실증연구: 20대 대학생을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5 .01
브랜드 증거 및 마케팅커뮤니케이션이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관리연구
2017 .07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과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실증연구: 택배기업 경영자에 대한 시사점 제시
전문경영인연구
2015 .01
호텔 산업에서 감성 마케팅이 브랜드 이미지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16 .06
레스토랑의 물리적 환경과 브랜드이미지, 충성도의 관계연구
관광연구
2015 .12
온라인종합쇼핑몰의 브랜드 이미지, 고객만족도와 브랜드 충성도 간의 관계에 관한 연구
경영컨설팅연구
2021 .11
항공사의 기내 물리적 환경이 브랜드이미지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
2015 .04
컬러마케팅이 브랜드이미지,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글로벌경영학회지
2020 .01
글로벌 소매상의 서비스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7 .04
브랜드이미지가 지각된 가치 와 고객만족 및 고객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패밀리 레스토랑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5 .02
모바일 여행검색 앱(APP)의 서비스 편익이 고객가치, 고객만족, 재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1 .06
항공사 SNS마케팅 특성이 고객만족, 브랜드 태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SOR모형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3 .06
Effects of Customer-Brand Relationship (CBR) Factors on Brand Loyalty: Focusing on Kazakh’s Favorite Outdoor Brand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23 .07
여행 계획 시 가격 민감성과 일정 주도성이 여행 커뮤니티 브랜드 인지도 중요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여행 목적 및 여행 진정성 선행변수 효과 검증
소비문화연구
2016 .01
패스트푸드점의 마케팅믹스활동과 브랜드 충성도와의 관계에서 고객만족의 매개효과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16 .04
지방자치단체의 여행목적지에 대한 SNS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이 브랜드 이미지와 태도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6
프랜차이즈 베이커리카페의 브랜드가치 고객만족과 고객충성도의 관계에서 브랜드이미지의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15 .08
프랜차이즈 브랜드 리뉴얼 이미지가 호감도, 고객만족, 고객충성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반찬전문점을 중심으로
인문사회 21
2018 .01
여행자들의 지각된 가치가 여행상품 만족과 브랜드이미지 및 관계지속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레저연구
2017 .01
기업의 그린마케팅과 글로벌성이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의 그린마케팅 경험자를 대상으로 -
유통경영학회지
2017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