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모형 및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Ⅴ.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국문요약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5
텍스트 마이닝을 활용한 관광기반형 장소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목포시 원도심을 사례로 -
지역사회연구
2020 .09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R-IPA를 활용한 농촌관광 외래관광객 마케팅 믹스 분석
관광레저연구
2022 .12
기후변화에 따라 관광경험, 관광가치, 관광 위험요인이 만족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력 차이에 관한 연구 : 제주도를 방문한 한국과 중국 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7 .11
관광객의 메뉴 선택속성이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12
섬 관광객의 관광지 선택속성과 관광제약이 관광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논총
2019 .11
글로벌 소매상의 서비스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7 .04
관광시설의 입지가 관광객 유입에 미치는 영향 분석: 내국인 유동인구 데이터를 활용하여
관광진흥연구
2023 .05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부산 관광이미지 요인이 외래관광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부산 N호텔의 외래관광객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8 .05
산업관광 체험요인이 산업관광 만족, 브랜드 인지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1 .09
북한의 관광정책 추진 동향과남북 관광협력에 대한 시사점
[KIEP] 전략지역심층연구
2020 .08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베이징 고궁(자금성)에서의 문화관광객의 인식가치에 대한 텍스트분석
지역사회학
2021 .12
빅데이터를 활용한 외국인 관광객의 국가 그룹별 방문특성 및 유사성 : 트립어드바이저 자료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21 .03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스마트관광 정보기술에 따른 여행 서비스 만족도와 행복 및 재방문 의도
관광학연구
2021 .01
관광 광고 콘텐츠의 경험적 가치가 기대감과 선택자신감을 통한 관광 서비스 만족에 미치는 영향 - 제주의 도시마케팅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