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Ⅰ. Introduction
Ⅱ. Cultural Diversity & Intelligence
Ⅲ. Marketing mix & Innovation
Ⅳ. Conceptual framework & Analysis
Ⅴ. Concluding Remarks
References
국문초록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마케팅역량이 마케팅전략 실행 효과성에 미치는 영향: 조직문화의 조절효과
경영경제연구
2021 .05
국내 수출중소기업의 e-비지니스 구축요인과 혁신지향성이 문화마케팅 활용수준과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관계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22 .08
문화 지능과 성격, 문화 경험의 관계 탐색: 해외 유학생 표본을 중심으로
한국심리학회지: 문화 및 사회문제
2015 .01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창업마케팅특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벤처창업연구
2016 .06
기업 마케터의 개인 문화 역량이 마케팅 전략 개발 역량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Asia-Pacific Journal of Business & Commerce
2019 .07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중국 e-비즈니스기업의 O2O 마케팅믹스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쟁우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08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Business Point of View] B급 마케팅과 리스크_내가 아직도 B급으로 보이니
더스쿠프
2020 .06
비즈니스 및 문화 심리적 거리감이 무역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무역학회지
2015 .11
The Impact of E-Business on Activity Extension and Business Performance
유통과학연구
2020 .01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문화마케팅 전략 -기업박물관 공간을 중심으로-
문화예술경영학연구
2015 .01
Analysis of the Cause and Effect Relationship between Business Strategic Planning and the Business Performance of Small Businesses
유통경영학회지
2015 .12
경영환경 변화에 따른 호텔 식음료부서의 경영전략과 경영성과에 관한 연구 : 종사원의 인식측정을 중심으로
한국호텔외식경영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5 .06
사회적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마케팅 믹스 요인의 우선순위 분석
한국지방행정학보
2021 .12
기업 문화마케팅을 통한 소확행·워라밸 실천에 관한 실증연구
관광연구논총
2022 .02
문화 인텔리전스는 수출중소기업의 해외시장정보 활용능력을 키우는가?
통상정보연구
2017 .03
초등학생용 문화지능 척도개발을 위한 타당도와 신뢰도 연구
초등교육연구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