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마케팅] 쉿! 당신과 나만 아는 은밀한 서비스
넥스트 이코노미
2016 .03
글로벌 소매상의 서비스 마케팅믹스 요인이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무역학회지
2017 .04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외식상품 멀티유통채널의 4C 마케팅믹스 전략이 브랜드 신뢰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8 .06
마케팅믹스 요인에 의한 도시관광 만족도와 태도 연구 : 광주광역시를 방문하는 국내·외 관광객을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5 .05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데이터 마이닝 기법을 통한 마케팅 전략 변화에 대한 연구
Korea Business Review
2018 .05
글로벌 소매상의 마케팅믹스 요인에 관한 실증연구
한국무역학회 세미나 및 토론회
2017 .04
대학생의 e-스포츠 관람이 이용만족, 애호도 및 재이용의도의 영향 관계 연구 : 마케팅믹스요인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9 .04
B2B 고객추천 마케팅과 마케팅 역량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10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중국 e-비즈니스기업의 O2O 마케팅믹스가 경영성과에 미치는 영향: 경쟁우위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08
어린이집에 대한 만족도 및 재선택에 마케팅믹스 7P가 미치는 영향
유아교육·보육복지연구
2020 .01
서비스 산업의 4차 산업혁명 기술 혁신 특성과 시사점
서비스 연구
2023 .06
O2O 서비스 플랫폼_광고와 마케팅의 패러다임 바꿀 21세기 산업혁명
신문과방송
2018 .11
기업의 문화 마케팅 전략에 관한 탐색적 연구
문화산업연구
2015 .06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마케팅믹스가 브랜드 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소비가치의 조절효과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22 .08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교육마케팅믹스 효과연구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9 .01
사회적기업의 지속가능성을 위한 마케팅 믹스 요인의 우선순위 분석
한국지방행정학보
2021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