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소셜미디어의 경험과 인플루언서가 소비자의 소셜미디어 만족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력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20 .04
호텔기업의 소셜미디어 마케팅 특성이 신뢰성 및 브랜드 이미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23 .07
[마케팅] 팬心을 잡아라!
넥스트 이코노미
2018 .11
소셜 미디어 리터러시를 활용한 도덕과 평화교육의 가능성 모색
윤리교육연구
2020 .01
읽기/쓰기/듣기/말하기 교육과 미디어활용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6 .11
광역자치단체의 소셜미디어 마케팅에 관한 연구 : 강원도를 중심으로
경영컨설팅연구
2017 .01
미디어요소 변화경향분석(CPA)을 이용한 호텔 마케팅 변화 전략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미디어교육법제 현황과 입법 방향
교육법학연구
2018 .01
다문화 미디어교육 연구의 동향과 과제
다문화교육연구
2024 .09
An Exploratory Study on the Introduction of Flipped Learning Methods in Chinese University Under the New Global Environment: Focusing on the Application of Service Marketing Course
경영교육연구
2023 .12
소셜미디어와 소비자 구매 결정과의 관계: 서울 공유 자전거에 대한 시계열 분석을 중심으로
지식경영연구
2021 .12
청소년 미디어 이용 실태 및 대상별 정책대응방안 연구 Ⅰ: 초등학생 - 해외사례 조사
한국청소년정책연구원 연구보고서
2020 .12
미디어 교육의 딜레마와 방향성 검토 :한국과 영국의 사례를 중심으로
문화예술교육연구
2021 .10
미디어 리터러시 교육 인식과 정책 방안 연구: 제주지역 학교와 사회 미디어교육 관계자 심층 인터뷰
한국소통학보
2020 .01
팬데믹에 따른 마케팅 패러다임 변화 -소비자행동,마케팅전략및마케팅정책변화에초점을두어-
유통물류연구
2023 .06
전시주최자의 마케팅믹스전략과 관계마케팅이 참가업체의 만족도와 신뢰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16 .03
마케팅관리: 디지털시대의 뉴 마케팅
[KIIP] 한국지식재산연구원 도서DB
2018 .12
유통업 종사자를 위한 기업형 소셜러닝 플랫폼의 만족감이 학습참여 및 학업성취에 미치는 영향
기업교육과 인재연구
2015 .12
소셜 미디어를 통한 지속 가능한 평화 실현 방안
초등도덕교육
2020 .01
강압적 마케팅 자극이 미치는 부정적 영향: 중국과 한국 소셜 미디어 비교 연구
무역학회지
2023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