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문헌연구
Ⅲ. 연구설계
Ⅳ. 분석결과와 논의
Ⅴ. 여행서비스 품질향상방안
Ⅵ.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서비스 품질관리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6 .12
여행업 서비스 품질 인증제 도입 방안에 관한 탐색적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9 .04
여행업의 기업문화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8 .12
여행사의 종합여행정보시스템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06
여행서비스 품질과 만족의 관련성 연구
여행학연구
1998 .06
공공서비스 설계를 위한 탐색적 연구: 품질정의와 품질속성간의 관계를 중심으로
한국생산관리학회지
2008 .01
서비스품질관리를 위한 서비스품질 인식차이에 관한 실증적 연구
관광레저연구
1997 .06
Kano 모형과 잠재적 고객만족지수를 이용한 여행서비스품질 분류에 대한 연구
관광연구저널
2016 .11
서비스품질 요인들 간의 구조적 관계분석
경영교육연구
2012 .10
관광환경의 변화에 따른 여행업 경영전략에 관한 실증적 연구
여행학연구
1995 .12
서비스 품질 평가에 관한 연구 - 품질기능전개를 중심으로 -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1996 .01
서비스품질 구성요인이 소비자의 전반적 서비스품질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서비스경영학회지
2000 .12
종합적 품질이 공급자·구매자 간 관계품질에 미치는 영향
대한경영학회지
2012 .06
The impact of mobile travel service quality on tourists’ evaluations in China : moderating effects of mobile brand trust
호텔관광연구
2018 .12
안내자 서비스품질이 여행만족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04
국외여행업의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6 .06
B2B 서비스 품질 측정요인의 상대적 중요도 연구: 거래 역할 및 서비스 유형에 따른 인식차이
산업혁신연구
2016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