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요약
Ⅰ. Introduction
Ⅱ. Literature Review
Ⅲ. Research Methods
Ⅳ. Results
Ⅴ. Discussions
Reference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모바일 앱의 다차원적 서비스품질 요인이 사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9 .09
모바일 앱 서비스 창업을 위한 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무료와 유료 모바일 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19 .01
도서관 모바일 서비스 품질 평가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정보관리학회지
2017 .01
모바일 관광정보 애플리케이션의 e-서비스품질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지각된 유용성과 이용자 혁신성의 조절된 매개효과
관광연구저널
2021 .06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 특성이 방한 중국관광객의 만족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5
대학생의 모바일 서비스 이용 요인에 기초한 도서관 모바일 서비스 활용 연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1
모바일 여행상품 애플리케이션 특성과 서비스 수용 및 구매의도 - 모바일 앱 공급자와 사용자 인터뷰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4
모바일 간편결제 서비스의 서비스품질 평가와 개선방안
경영연구
2016 .01
기술수용모델(TAM)을 활용한 모바일 여행콘텐츠 정보품질이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관광연구
2015 .06
The moderating effects of locus of causality and travel product type on service recovery effectiveness in mobile travel services
호텔관광연구
2022 .10
모바일 개인화 서비스에 대한 소비자 지각이 모바일 거래 만족도와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지각된 통제력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고객만족경영연구
2016 .01
여행상품의 모바일정보서비스품질에 따른 정보획득실패와 미래행동 구조관계 연구
관광학연구
2015 .01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중국 모바일 결제서비스의 품질요인, 고객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0
모바일 App 서비스 품질과 고객만족의 관련성 : 유료와 무료 모바일 App 서비스의 비교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7 .04
모바일 쇼핑몰 컨텐츠의 정보품질과 사용자 만족도의 관계에서 지각된 가치의 매개효과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9 .12
모바일 앱 서비스 시장 특성 연구 : 네트워크 분석을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04
관광통계시스템 품질이 신뢰, 이용자 만족,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DeLone과 McLean의 수정된 정보시스템(Information Systems: IS) 성공 모델의 적용
관광연구
2020 .01
항공관련 모바일 앱의 이용현황과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