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항공관련 모바일 앱의 이용현황과 이용의도에 관한 연구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모바일 앱 서비스 창업을 위한 서비스 품질요인에 관한 연구: 무료와 유료 모바일 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창업학회지
2019 .01
모바일 거래 환경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거래 능숙도의 조절효과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8 .04
모바일 거래 환경에서 지각된 관계혜택이 지속적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모바일 거래 능숙도의 조절효과
유통연구
2018 .04
모바일 앱의 다차원적 서비스품질 요인이 사용자 만족에 미치는 영향
문화산업연구
2019 .09
모바일 여행상품 애플리케이션 특성과 서비스 수용 및 구매의도 - 모바일 앱 공급자와 사용자 인터뷰를 중심으로 -
관광연구
2015 .04
대학생의 모바일 서비스 이용 요인에 기초한 도서관 모바일 서비스 활용 연구
한국정보관리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15 .01
The impact of mobile travel service quality on tourists’ evaluations in China : moderating effects of mobile brand trust
호텔관광연구
2018 .12
여행사 모바일 앱 매력도 영향요인 연구-가격 공정성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5 .01
장애인 소비자 모바일 거래 실태조사
조사보고서
2021 .12
연속거래 맥락에서 고객만족과 서비스 품질사이의 관계에 대한 고찰 - 관계품질과 관계기간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소비문화연구
2018 .01
중국 모바일 결제서비스의 품질요인, 고객만족과 지속사용의도에 관한 실증적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8 .10
모바일 커머스 이용자의 혁신성이 서비스 수용에 미치는 영향요인 연구
기업과혁신연구
2020 .09
모바일 간편결제서비스에 대한 만족도 영향요인 연구: 한국 거주 몽골인 사용자를 중심으로
국제경영리뷰
2019 .01
The Influence of Service Quality of Mobile Group Purchase ‘Apps’ on the Customer Perceived Value and Customer Satisfaction in China
전자무역연구
2018 .01
서비스평가에 있어 서비스분위기의 고객지각, 서비스진정성, 서비스제공자신뢰의 역할: 고객참여의 조절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19 .09
외국인 개별관광객 (FIT)의 서비스품질에 대한 지각된 가치가 고객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제주방문객 FIT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17 .10
모바일 관광정보 서비스 특성이 방한 중국관광객의 만족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2 .05
미국시장에서 모바일 간편 결제 서비스의 지각된 혜택이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국제경영연구
2019 .01
모바일 건강정보서비스에서 지각된 상호작용성이 정보수용에 미치는 영향
정보관리학회지
201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