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조사의 설계와 분석방법
Ⅳ. 실증분석 결과
Ⅴ.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여행업 종사원의 인터넷 마케팅에 대한 인지도 분석
여행학연구
2000 .06
한국 여행시장의 발전과정과 여행업계 전망에 관한 고찰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Cooperation Strategies for e-Business between Airlines and Travel Agents on Air Travel Markets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08 .01
한국 여행업의 변천과정과 유통경로에 관한 고찰
관광레저연구
2003 .05
2002년을 위한 여행업환경의 기능과 역할에 관한 연구
관광식음료경영연구
1997 .01
여행사간의 서비스관계마케팅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2003 .06
인터넷을 利用한 旅行業의 internet marketing 戰略에 關한 硏究
여행학연구
1998 .12
인터넷여행사의 활성화 방안에 관한 사례연구 : 기획여행실시 일반여행업체를 중심으로
호텔경영학연구
2001 .02
통행시간예산의 특성 분석 : 수도권을 사례로
도시행정학보
2011 .06
여행업의 인터넷마케팅 효과 측정에 관한 연구
여행학연구
1999 .12
여성관광객의 국외여행상품선택에 관한 연구
관광레저연구
2001 .08
Travel Motivation and Travel Career Pattern : A Study on Australians
관광레저연구
2004 .11
인터넷 시대 여행사의 전략에 관한 고찰
여행학연구
2000 .06
국외여행상품 선택속성에 따른 여행만족, 여행자 충성도및 여행자 전환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리조트연구
2016 .01
우리나라 여행업 환경변화와 관련 법제의 질적 탐색
호텔관광연구
2017 .06
2017년 독일민법 개정에 따른 새로운 여행법과 소비자보호
민사법의 이론과 실무
2018 .01
국외여행상품 선택속성에 따른 여행객 만족이 여행사에 대한 태도, 충성도 및 전환 의도에 미치는 구조관계 분석 : 여행사 규모에 따른 차이를 중심으로
관광연구저널
2012 .08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