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저널
저자정보
정소영 (광운대학교)
저널정보
한국중어중문학회 중어중문학 中語中文學 第46輯
발행연도
2010.6
수록면
227 - 250 (2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本?究的目的在于?示交?法在初???????上的效果。其?程如下: 把初?班分成??班,A班用?法??法?一??期,B班用交?法?一??期,?了一?月之后?价??班的成?而分析??班的差?。?果是,1)其中考?的成???班?有差?。2)期末考?的成?有差?。在??、交?能力部分上,B班的成??秀。3)在口?考?中,除了?音以外,??班的成??有??。此外,本?究??行?究有??生???的心理???度,?且?行分析??法如何影?到?生的心理?度。

목차

1. 서론
2. 초급 중국어 수업에 대한 교사들의 인식과 태도
3. 교수법 차이에 따른 실험 및 평가
4. 실험 결과
5. 결론
【參考文獻】
【中文摘要】
〈부록〉

참고문헌 (18)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0-820-0031105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