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요약〉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우리나라 TV광고의 물신주의 분석
Ⅳ. 성경적 관점의 광고 물신주의 해석
Ⅴ. 결론
참고문헌
[저자소개]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삼성전자 기업 PR 광고의 문화적 함의에 관한 연구 : 수용자 코드와 물신주의를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상품과 소비의 물신주의에 대한 고찰 : 윤리적 소비를 중심으로
도덕윤리과교육
2018 .11
착한 소비의 물신성
한국언론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1 .05
맑스의 '물신주의 비판'의 방법론적 의의
사회경제평론
2005 .01
다중 물신론 비판
노동사회과학
2011 .05
유럽물신주의를 넘어서? : 김상준, 『맹자의 땀 성왕의 피: 중층근대와 동아시아 유교문명』(아카넷, 2011)
경제와사회
2012 .03
물신의 시간, 그 의미와 중단에 관하여
뉴 래디컬 리뷰
2013 .06
마르크스 상품물신의 정신분석학적 함의 : 지젝의 상품물신에 대한 해석을 중심으로
한국언론정보학회 학술대회
2008 .10
윤리적 소비의 세계에서 비판적 지리교육- ‘공정무역’을 통한 윤리적 시민성 함양? -
한국지리환경교육학회지
2013 .01
광고심의제도의 현황과 과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4 .07
민주주의 - 사실과 물신숭배
마르크스21
2014 .08
우리나라 초기 광고 전문지에 관한 연구 : <합동광고>를 중심으로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교육에 대한 광고실무자와 대학생 간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상호지향성 모형 적용을 중심으로
한국광고홍보학보
2005 .10
모바일 광고의 속성과 그에 의한 신뢰 및 태도가 구매에 미치는 영향
광고PR실학연구
2015 .01
광고환경의 변화와 지방광고
社會科學
1997 .12
PPL에 대한 커뮤니케이션 정치경제학 해석
한국광고홍보학보
2017 .01
위기의 물신성과 화폐의 정치경제학
뉴 래디컬 리뷰
2013 .06
이미지 광고와 직접반응 광고 효과분석 비교
한국광고홍보학보
200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