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Abstract
1. 서론
2. 시스템 구조
3. DP를 이용한 경로 최적화
4. 퍼지 이론에 의한 시스템 제어
5. 결론
References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최적 운전 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09 .04
미래 주행정보를 이용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주행 최적화 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실주행 조건에서 하이브리드 자동차의 연비 상세 분석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5 .11
하이브리드 전기 자동차(HEV) 기술동향
에너지공학
2010 .03
하이브리드 자동차 성능 평가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09 .11
A Comparative Study of Fuzzy Logic-Based Control Strategies for a Parallel Mild Hybrid Electric Vehicle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8 .10
중형 P2 Type Parallel HEV 제어 전략 분석을 통한 최상위 제어기 모델 개발 및 Validation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7 .11
다이나믹 프로그램밍을 이용한 HEV 의 최적 연비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11
[동력전달계부문]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성능시뮬레이터 개발과 운전전략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0 .11
자동 변속기 기반 2축 병렬형 HEV 성능 시뮬레이터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6 .06
병렬형 하이브리드 차량의 제어 특성 시뮬레이션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6 .11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의 운전조건에 따른 제어 특성 연구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3 .05
3W HEV 의 동력원 제어 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추계학술대회 및 전시회
2010 .11
병렬형 하이브리드 버스의 동력원 최적 제어 전략 개발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1 .05
동적 계획법을 이용한 직렬형 및 병렬형 하이브리드 버스 시스템 연비 비교
한국자동차공학회논문집
2013 .01
동적 계획법을 이용한 하이브리드 차량의 규칙기반 동력분배 제어전략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계학술대회
2015 .05
하이브리드 자동차 성능 시뮬레이터
한국신·재생에너지학회 학술대회 초록집
2008 .10
A Self Manufacturing Hybrid Electric Vehicle Using Magnetic Clutch
제어로봇시스템학회 국제학술대회 논문집
2009 .08
병렬형 하이브리드 전기자동차의 엔진/모터/배터리 용량 및 운전전략 최적화
한국자동차공학회 춘 추계 학술대회 논문집
2004 .06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