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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수
요약
1. 서론
2. 연구배경
3. 연구문제 및 방법
4. 연구결과
5.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부록〉 분석대상 논문목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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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 .06
복합학 관점에서의 게임에 대한 고찰
다문화콘텐츠연구
2007 .12
온라인 · 모바일 게임의 이용과 게임 결과물의 거래를 둘러싼 법적 쟁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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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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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 .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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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 .01
유아들의 게임인식 및 수행에 관한 탐색
유아교육학논집
2005 .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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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국방송학보
2010 .07
게임물 등급분류 개념의 문제점 : 게임물의 운영방식·이용방식과 등급분류의 대상으로서의 내용과의 법적 관계를 중심으로
공법학연구
2012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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언론과법
2008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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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1 .05
온라인 교육용 게임과 청소년학습문화에 대한 Q분석
청소년문화포럼
2015 .04
소셜게임 접근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 : 개인, 게임, 사회적 특성을 중심으로
e-비즈니스연구
2015 .06
종합적 사고 경향이 게임 이용 장애 편견과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PR연구
2020 .01
블록체인 게임(Dapp Game) 아이템 거래와 사행성의 관계
서강법률논총
2020 .10
게임산업 발전을 위한 게임산업법 개선방안
법학평론
2015 .0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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