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전문잡지
저자정보
김영호 (김영호유통컨설팅)
저널정보
한국마케팅연구원 마케팅 마케팅 2010 10 제44권 제10호 통권501호
발행연도
2010.9
수록면
30 - 35 (6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목차

(1) 주차장의 차별화된 설계
(2) 쇼핑몰의 위상과 정체성 정립
(3) 기본적인 안내 서비스
(4) 진열의 법칙
(5) 상품을 더 많이 구입하게 만드는 서비스
(6) 여성들의 쇼핑에 첫 번째 장애요소를 제거해야 한다
(7) 눈요깃감을 계속 만들어 준다
(8) 금강산도 식후경이지만 품위 있게 먹고 싶다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이 논문과 함께 이용한 논문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2-326-0037074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