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2022
국문초록
Ⅰ. 서론
Ⅱ. 이론적 배경
Ⅲ. 연구방법
Ⅳ. 연구결과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유아의 교육용 로봇에 대한 인식과 사용경험과의 관계
어린이미디어연구
2010 .03
유아 교육용 교사보조로봇 경험 이야기
유아교육연구
2011 .01
유아교육기관에서의 교사보조 로봇에 대한 유아의 경험과 인식
아동학회지
2010 .02
로봇과 함께하는 유아의 사회적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
어린이미디어연구
2014 .04
교사보조로봇 활용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10 .06
유아의 교사보조로봇에 대한 정서와 역할인식 변화
유아교육연구
2010 .01
유아교육현장의 로봇활용교육 탐색에 관한 연구
열린유아교육연구
2010 .12
유아의 성별에 따른 로봇의 기능과 외형에 대한 인식
열린유아교육연구
2020 .06
유아교실에서 교육 로봇 아이로비 큐의 역할, 그리고 한계와 기대
열린유아교육연구
2012 .02
유아교육용 로봇에 대한 유아의 인식 및 유아-로봇 간 상호작용의 특성
아동학회지
2012 .02
의미분별법에 의한 초·중학생의 ‘로봇’ 이미지 분석
실과교육연구
2012 .01
교사 보조 로봇의 교육적 활용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6 .01
로봇기반교육(R-Learning) 실행 과정에서 나타나는 특성에 대한 탐색
유아교육연구
2011 .01
로봇 활용 수업에 대한 유아교사들의 인식
한국교육문제연구
2012 .03
유아교육기관에서의 교사보조 서비스 로봇의 콘텐츠 개발
어린이미디어연구
2009 .03
교사 보조 로봇 스타일에 따른 아동 반응 분석
정보교육학회논문지
2007 .01
로봇은 살아 있을까? : 우리 반 교사보조로봇에 대한 유아의 인식
아동학회지
2011 .08
아동-로봇 친밀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
아동학회지
2008 .10
유아의 언어상호작용성을 통해 나타난 유아의 R-러닝 로봇 수용능력에 관한 연구
유아교육연구
2014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