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마케팅의 정의
3. 문화예술기관과 마케팅의 필요성
4. 문화예술기관의 마케팅 현황 및 사례
5. 결론 및 시사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기업의 조직문화 활성화와 문화예술의 역할
석유협회보
1994 .01
4년제 대학교 유아교육과의 교과과정 중 문화예술교육의 현황과 개선에 관한 연구
한국산학기술학회 논문지
2017 .01
문화예술의 장소에 대해서 생각한다.
건축사
1986 .01
왜 문화인가?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3 .02
가야, 가야문화
대한용접학회 특별강연 및 학술발표대회 개요집
2003 .05
빛과 공간예술과 공공예술
한국컴퓨터그래픽스학회 학술대회
2011 .07
문화예술 평생교육기관 품질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공연예술에서 관객감동의 결정요인
대한산업공학회 춘계공동학술대회 논문집
2017 .04
마케팅은 예술(art)과 과학(science)의 만남이다
전기의세계
2011 .09
[기술해설]문화예술 정보시스템 개발
정보과학회지
1995 .12
환경이 변하면 마케팅도 변한다
esco
2002 .01
특집 - 예술과 건축 : 예술,건축,음악 그리고 공간과 시간 ( The Arts, Architecture, Music and The Space and Time )
건축
1995 .10
기업이미지 향상을 위한 공간마케팅 사례에 관한 연구
대한인간공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8 .10
마케팅 관리
양회공업
1970 .01
시와 예술과 과학
발명특허
1982 .01
자연과 예술
건축사
1978 .01
건축이라는 예술(1)
건축사
1987 .01
건축이라는 예술(3)
건축사
1987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