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ABSTRACT
1. 서론
2. 점수에 의한 만족도 요소의 정량화
3. 만족도 요소의 점수분포 검증 및 추정
4. 시뮬레이션
5. 결론 및 향후 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게임요소의 만족도분포 추정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8 .08
온라인게임 운영 서비스와 콘텐츠 만족도가 게임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08
끝나지 않는 게임
건축
2016 .11
게임개발 전략 수립을 위한 게임만족도 평가시스템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멀티미디어학회논문지
2004 .11
The Design and An Implementation of Education Shooting Game for kids
한국컴퓨터정보학회논문지
2020 .02
메타 게임의 정체성 연구 : 게임에 대한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8 .04
글로벌 게임 산업 동향 및 국내 게임 방향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14 .01
체감형 헬스게임에서 사용자경험과 자기효능감이 게임 만족도와 성과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2 .04
다양한 S/W 기반에 대한 게임사용자의 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통신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07
안드로이드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 콘텐츠 개발에 대한 연구
디지털콘텐츠학회논문지
2016 .04
게임-확장공간에서의 '게임적 신인류'의 형성 : 체감형 게임을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0 .10
대한민국게임포럼'의 방향성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10
교육용 퍼즐 게임 개발을 위한 비교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4 .10
모바일게임기반에서의 게임머 고객만족에 관한 연구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1 .11
모바일 게임 이용량이 게임 만족도와 몰입에 미치는 영향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5 .06
노인용 밸런스게임 개발 및 효능 연구 : 복지형 게임 제언 중심으로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1 .12
게임비평에 대한 연구 : 게임비평 텍스트의 메타분석적 접근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13 .06
게임콘텐츠 구성요소 도출 및 가중치 결정방법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10
모바일 게임과 온라인 게임 운영 차이에 관한 연구
한국컴퓨터정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20 .07
게임 특성이 게임포털 사이트에 대한 감정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한국산업정보학회논문지
2007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