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1. 서론
2. 연구모델 구축을 위한 이론적 고찰
3. 본론
4. 상호비교를 통한 분석
5. 결론 및 향후 연구 과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A Study on an Avatar as Means of Identity Expression in Cyber Space
한국멀티미디어학회 국제학술대회
2008 .07
3차원 가상공간에서의 Multi-Avatar 중계시스템의 설계 및 구현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12
A Novel Approach to Make a 3D Avatar On the Mobile Camera Phone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Avatar 동작 제어용 실시간 손 제스처의 인식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7 .02
공유 가상 현실 시스템에서 Avatar 관리 모듈의 설계 및 구현
한국정보과학회 학술발표논문집
1998 .02
A Novel Approach to Make a 3D Avatar On the Mobile Camera Phone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07 .07
3D Avatar Behavior Generation Techniques using User Annotation
INTERNATIONAL CONFERENCE ON FUTURE INFORMATION & COMMUNICATION ENGINEERING
2007 .07
스마트폰 기반 3D Avatar를 이용한 얼굴 표정인식 학습
대한전자공학회 학술대회
2010 .06
사용자 특성이 아바타 수용에 미치는 영향
한국산업정보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03 .11
Avatar를 이용한 사용자 인터페이스의 Framework에 관한 연구
산업공학 (IE interfaces)
2007 .12
인터넷에서 아바타를 이용한 의류구매 평가기준 분석 -실제의류구매에 대한 실증비교를 통해-
산업경영시스템학회지
2004 .01
대칭형 자유동작에 의한 3D 아바타 실시간 제어 알고리즘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2003 .09
3D Navigation이 가능한 Avatar Tracker 개발에 관한 연구
한국정보통신학회논문지
2003 .11
3D 아바타 동작의 선택 제어를 통한 감정 표현
한국CDE학회 논문집
2014 .12
3D 아바타의 감정 표현을 위한 저작 보조도구
한국CDE학회 학술발표회 논문집
2014 .08
Feature extraction using GA and automatic creation of an avatar
ITC-CSCC :International Technical Conference on Circuits Systems, Computers and Communications
2005 .07
계층적 행위 스크립트 표현을 통한 아바타-객체 행위 제어를 위한 인터페이스 기법
정보과학회논문지 : 소프트웨어 및 응용
2006 .09
The effects of avatar identification on brain wave in smoking game
Proceedings of The International Workshop on Future Technology
2017 .07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