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 내서재 .. 알림
소속 기관/학교 인증
인증하면 논문, 학술자료 등을  무료로 열람할 수 있어요.
한국대학교, 누리자동차, 시립도서관 등 나의 기관을 확인해보세요
(국내 대학 90% 이상 구독 중)
로그인 회원가입 고객센터 ENG
주제분류

추천
검색
질문

논문 기본 정보

자료유형
학술대회자료
저자정보
저널정보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한국멀티미디어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6년도 추계학술발표논문집
발행연도
2006.11
수록면
564 - 567 (4page)

이용수

표지
📌
연구주제
📖
연구배경
🔬
연구방법
🏆
연구결과
AI에게 요청하기
추천
검색
질문

초록· 키워드

오류제보하기
국내 게임콘텐츠의 성장으로 게임 사업의 대형화 및 이로 인한 위험 요소의 증가는 게임 콘텐트의 완성도를 평가한 수 있는 대책의 필요성이 매우 시급하다. 또한 게임콘텐츠의 대형화 및 복잡성 증가로 인하여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개발 및 서비스를 요구하고 있으며, 이와 같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하여 게임콘텐츠 감리의 도입이 매우 필요하다. 본 논문에서는 게임콘텐츠 개발의 효율성과 사업의 감리를 위한 게임콘텐츠 감리프레임워크를 제시하고, 이를 통해 향후 게임콘텐츠 개발 프로젝트의 효율성과 효과성 및 안전성 등을 향상시키는 기반을 마련하고자 한다.

목차

요약
1. 서론
2. 관련연구
3. 게임콘텐츠 감리프레임워크
4. 결론
[참고문헌]

참고문헌 (0)

참고문헌 신청

함께 읽어보면 좋을 논문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이 논문의 저자 정보

최근 본 자료

전체보기

댓글(0)

0

UCI(KEPA) : I410-ECN-0101-2012-004-0042694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