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본론
Ⅲ.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영화, 비디오, 디지털
현대미술학 논문집
2000 .12
영화의 디지털 게임성 수용에 관한 연구 : 〈인셉션〉 분석을 중심으로
애니메이션연구
2013 .06
디지털기술 발전에 따른 영화 부가시장의 다변화 - 디지털 온라인 시장 을 중심으로 -
현대영화연구
2014 .01
디지털 영화의 몇 가지 논점들
영상기술연구
2000 .12
특집 1. 1960년대 한국영화
영화연구
2007 .09
2010년 한국영화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자료집
2010 .11
디지털 촬영기술의 발전과 한국영화 제작현장의 변화
한국영화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8 .11
한ㆍ일 영화시장 변화와 관련한 양국 영화의 산업ㆍ문화적 측면 비교 연구
한국영화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5 .11
문예학과 영화 텍스트 : 모든 매체의 내용은 항상 다른 매체이다(맥루한)
영화연구
1998 .12
‘한국영화 7선’ : 2013년 한국영화를 말하다
현대영화연구
2014 .01
독일 3D 영화 동향 : 3D 애니메이션과 다큐멘터리 <피나 PINA>를 중심으로
씨네포럼
2011 .12
영화연구에서 들뢰즈의 수용양상
한국영화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11
대안영화로서 독립영화 수용의 문제
영화연구
1997 .12
[토론문] 영화장르로 영화산업 분석하기
동국대학교 영상미디어센터 학술대회
2011 .04
1980년대 비제도권 영화운동의 이론과 실천-영상 매체의 민주화와 (급진적) 재발명-
현대영화연구
2018 .01
디지털 영화 제작의 표준화를 위한 소고
영상기술연구
2000 .12
한국영화정책 연구
영화연구
1998 .12
새로운 한국영화산업에 대한 고찰
영화연구
1993 .12
영화와 정신분석
한국영화학회 학술발표대회 논문집
2007 .11
디지털영화에서 디지털액터에 관한 관객의 수용성 연구 : <아바타>3D영화를 중심으로
한국애니메이션학회 학술대회지
2011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