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1. 영상통화 텔레비전 광고와 정체성 형성
2. 영상통화 텔레비전 광고의 주체 호명 방식
3. 프로슈머의 UCC 창작이 지닌 두 가지 측면
4. 대중문화의 위세 및 한계의 동시적 노출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SK 주유소 TV광고의 시각 이미지 연구
AURA
2006 .01
기업이미지 광고의 특성 비교분석 연구 - 삼성, LG, SK TV광고를 중심으로 -
한국디자인포럼
2009 .01
3차원 인체측정을 위한 측정복 상의 사이즈체계 개발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3차원 인체측정을 위한 측정복 하의 사이즈체계 개발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9 .01
대중문화속 연극
공연과이론
2003 .10
바쟁과 텔레비전 : 영화와 텔레비전 스타일
영화연구
2017 .06
대중문화 향수자, 대중이 전진한다
현대미술학 논문집
1999 .04
모바일 패션광고 유형에 따른 광고효과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5 .01
시리즈광고를 통해 본 기능성 녹차소주광고 표현의 차별화 연구
한국디자인문화학회지
2002 .06
모바일 의류광고에 따른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
한국의류학회 학술발표논문집
2004 .01
TTL 텔레비전 광고의 기호학적 생성구조 연구 - <연못 편>을 중심으로 -
한국조형예술학회 학술대회
2005 .01
영상광고 언어 연구 - 방송광고 언어의 문제점과 개선방안을 중심으로-
한국디자인포럼
2005 .01
광고의 창의성이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
Archives of Design Research
2002 .05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