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Abstract
Ⅰ. 서론
Ⅱ. 이론 및 연구가설
Ⅲ. 조사설계
Ⅳ. 실증분석
Ⅴ.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인터넷마케팅과 전자상거래부문간의 전략적 연동이 전자상거래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3 .09
전략적 유형에 따른 시장지향성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 인터넷 마케팅과 조직학습의 중재효과
대한경영학회지
2003 .08
EC시대의 국제무역과 인터넷마케팅 전략
무역학회지
2001 .02
서비스기업의 내부마케팅지향성, 시장지향성, 그리고 공급자와의 관계마케팅지향성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전자상거래를 위한 인터넷 마케팅 리서치의 모색
산업경제연구
2000 .09
호텔의 시장지향성이 마케팅능력과 성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6 .06
전략적 연동이 전자상거래의 성과에 미치는 영향
무역상무연구
2005 .02
국내 전자상거래 요소기술 수준과 전략적 중요도 분석
대한경영학회지
2003 .10
인터넷 전자상거래 시장의 확산을 위한 전략적 고찰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01 .02
기술창업기업 CEO의 혁신지향성이 전략지향성과 학습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경영교육연구
2012 .04
관광산업의 전자상거래 시스템 구축에 관한 연구
호텔경영학연구
2000 .08
국내 제조업체의 시장지향성, 마케팅과 개발 협업, 전략적 유연성 그리고 성과와의 관계와 환경변화의 조절영향 : 전문경영인의 관점에서
전문경영인연구
2013 .01
E-commerce 기업의 마케팅 및 브랜드 전략
경영경제연구
2010 .12
전자상거래 시대의 국제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00 .07
인터넷 마케팅의 활용방안에 관한 연구
통상정보연구
1999 .12
전략적 지향성이 기업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조직구조 및 조직규모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기업경영연구
2009 .01
서비스기업의 인터넷 마케팅역량과 흡수능력이 성과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0 .11
Strategic Marketing Decisions and Support System
전북대학교 산업경제연구소 논문집
1995 .1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