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시장지향성
Ⅲ. 관계의 질: 고객만족, 신뢰 및 몰입
Ⅳ. 구성개념들간의 관계(연구의 명제)
Ⅴ. 논의 및 결론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시장 지향성 , 조직의 서비스 지향성 , 경영성과의 관계 ( The Relationships between Market Orientation , Organizational Service Orientation , and Performance )
한국경영과학회지
2001 .06
오픈마켓에서의 웹사이트 품질과 관계요인이 관계의 질, 전환장벽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e-비즈니스연구
2011 .09
시나리오 기법을 적용한 호텔의 서비스 회복에 대한 공정성 지각을 통한 관계의 질이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05 .06
서비스상황요인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과 재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3
서비스 제공자와 소비자간의 관계의 질이 만족과 재구매 의도 관계에 미치는 조정역할에 관한 탐색적 연구
마케팅연구
1998 .12
서비스기업과 제공자의 시장지향적 노력이 유통경로 관계품질과 관계형성에 미치는 영향
한국서비스경영학회 학술대회
2005 .11
국제해운기업의 기업가적 지향성과 성과간의 관계에서 시장지향성과 서비스능력의 효과
무역학회지
2015 .06
호텔 객실예약경로에 있어서 관계지향성이 재구매의도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03 .04
서비스 제공자의 고객지향성과 구매의도의 관계에 있어서 만족, 신뢰, 몰입의 역할
산업경제연구
2003 .04
시장지향성이 기업성과를 창출하는 과정에서 시장정보품질과 종업원 업무성과의 역할 :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벤처창업연구
2018 .06
우리나라 100대 제조기업의 시장지향성에 관한 연구
전략경영연구
1998 .06
서비스기업과 제공자의 시장지향적 노력이 유통경로의 관계적 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5 .12
서비스기업의 내부마케팅지향성, 시장지향성, 그리고 공급자와의 관계마케팅지향성이 사업성과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8 .12
랜드오퍼레이터 관계마케팅이 관계품질과 재구매의도에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관광경영연구
2018 .01
시장지향성의 선행요소 , 조정변수 , 해외 자회사 성과와의 관계
경영학연구
2001 .08
모바일쇼핑몰 서비스품질과 대학생 고객의 재구매의도 관계에서 사용용이성과 고객만족도의 매개효과
경영과 정보연구
2019 .01
O2O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영향을 미치는품질요인에 관한 비교 연구
전문경영인연구
2018 .01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