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등록된 정보가 없습니다.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구전정보의 특성과 구전효과의 관계
광고연구
1997 .06
The Verification of Word-of-Mouth Communication Effect : With Focus on the Choice of College Students on Movie
산업혁신연구
2018 .01
재한 외국인의 한국음식에 대한 인지요인이 구매의도와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관광연구저널
2020 .03
온라인 구전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보원의 유형 구전정보 방향성의 불일치를 중심으로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8 .10
구전이 서비스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경영논총
1998 .12
서비스기업의 시장지향성, 관계의 質, 그리고 재구매 의도의 관계
산업경제연구
2000 .05
부정적 온라인 구전이 제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순차적 효과
한국방송학회 학술대회 논문집
2009 .11
아파트 시장에서 재구매의도 및 긍정적 구전 제고를 위한 고객만족도 관리 전략 : 아파트 고객만족도 구성요인에 대한 탐험적 연구를 중심으로
대한경영학회지
2005 .12
브랜드 가치, 브랜드 애착, 구매의도 및 SNS 구전의도 간 관계에 관한 연구
대한경영학회 학술발표대회 발표논문집
2016 .10
온라인 구전(e-WOM)정보 습득이 정보신뢰, 구매의도, 온라인 구전(e-WOM)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호텔 객실구매 소비자를 대상으로
관광연구저널
2018 .02
긍정적 구전정보와 부정적 구전정보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과학회 학술대회논문집
2014 .05
모바일앱에서 상품특성과 촉진마케팅의 조절효과에 초점을 둔 상품평과 구전의도 및 재구매의도의 구조적관계 탐색
마케팅관리연구
2019 .01
기업의 SNS(Social Networking Service)활동이 브랜드 및 구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10 .08
구전자산: 측정법과 영화산업에의 응용
마케팅연구
2014 .02
호텔상품에 대한 거래신뢰가 관계혜택과 관계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경영학연구
2020 .10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