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이용수
요약
Ⅰ. 서론
Ⅱ. 아파트 시장 및 선행연구 분석
Ⅲ. 연구설계 및 분석
Ⅳ. 분석 및 결과 해석
Ⅴ. 연구의 시사점 및 한계점
참고문헌
Abstract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자활기업 상품의 고객만족도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서 재구매의도의 매개효과 검증 : 부산광역시 G커피숍을 중심으로
사회과학연구
2017 .05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의 비선형적 관계에 관한 연구
유통연구
2017 .07
피트니스센터 직원의 고객지향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직원의 비언어적 커뮤니케이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글로벌경영학회지
2019 .01
고객재구매의도 ,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고객가치 , 고객만족 , 전환비용 , 대안의 매력도
마케팅연구
2002 .06
유통업체의 서비스 품질이 고객가치와 고객만족 및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서비스경영학회지
2007 .06
아파트 구매 선택요인이 거주만족도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경영학회 융합학술대회
2020 .08
질병의 중증도에 따른 의료서비스 품질과 병원의 명성이 고객만족과 재구매의도, 그리고 부정적 구전에 미치는 영향
한국병원경영학회지
2009 .01
사회적기업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산업경제연구
2013 .10
서비스 진정성이 고객만족과 구전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항공사 서비스를 중심으로 -
한국항공경영학회지
2018 .01
호텔뷔페레스토랑의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과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 서울 특급호텔을 중심으로
관광레저연구
2017 .04
개인가치와 인지가치가 고객만족과 결과적 변인에 미치는 영향 : 의료기관 vs. 은행
대한경영학회지
2014 .10
고객가치 차원, 고객만족, 충성도, 구전의도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 : 북경의 구매자를 중심으로
산업경제연구
2009 .12
은행 기업고객의 재거래의도 영향요인
유통연구
2005 .01
서비스 산업에서의 고객만족 선ㆍ후행요인과 브랜드선호도 및 재구매의도 형성과정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6 .01
온라인 구전효과가 서비스기대 일치도에 따라 구전의도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외식산업경영연구
2016 .12
호텔 레스토랑 고객의 긍정적구전이 서비스인카운터와 재구매의도의 관계에 미치는 매개효과
Tourism Research
2012 .01
기업고객의 은행거래 지속의도에 대한 영향요인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05 .02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