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원사업
학술연구/단체지원/교육 등 연구자 활동을 지속하도록 DBpia가 지원하고 있어요.
커뮤니티
연구자들이 자신의 연구와 전문성을 널리 알리고, 새로운 협력의 기회를 만들 수 있는 네트워킹 공간이에요.
Ⅰ. 서론
Ⅱ. 기존의 연구
Ⅲ. 이론적 모델과 가설설정
Ⅳ. 실증적 분석
Ⅴ. 결론 및 한계점
참고문헌
논문 유사도에 따라 DBpia 가 추천하는 논문입니다. 함께 보면 좋을 연관 논문을 확인해보세요!
문화와 쇼핑가치가 온라인쇼핑몰 속성평가에 미치는 영향 : 한국과 영국의 비교를 중심으로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2 .03
헤도닉 정보시스템의 지속적인 사용에 관한 연구: UCC를 중심으로
경영정보학연구
2007 .01
해외직구 소비가치: Hedonic vs. utilitarian
한국유통학회 학술대회 발표논문집
2014 .05
지각된 품질이 고객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연구
유통과학연구
2006 .01
긍정적, 부정적 쇼핑감정이 쇼핑가치와 인터넷 의류 쇼핑사이트 접근행동에 미치는 영향
유통연구
2010 .04
Hedonic or Utilitarian : Why People Keep Using Social Network Services
한국IT서비스학회지
2015 .01
쇼핑 가치 추구 성향에 따른 쇼핑 목표와 공유 의도 차이에 관한 연구 - 전자제품 구매고객을 중심으로
Journal of Global Scholars of Marketing Science(마케팅과학연구)
2009 .01
ANTECEDENTS OF THE USAGE OF MOBILE SHOPPING
한국경영교육학회 학술발표대회논문집
2013 .06
쇼핑가치가 온라인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매개변수로서의 제품속성 중요도
마케팅연구
2004 .06
길거리 음식의 지각된 위험이 가치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Culinary Science & Hospitality Research
2019 .08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 서비스에서 구전정보의 양과 질이 쇼핑가치와 구전정보의 효과에 미치는 영향
인터넷전자상거래연구
2014 .06
온라인 쇼핑 경험과 지각된 쇼핑가치의 관계에서의 신뢰의 역할에 관한 연구
벤처창업연구
2012 .03
온라인쇼핑 환경에서 소비자 의사결정 성향이 쇼핑가치와 관계유지의도에 미치는 영향
e-비즈니스연구
2014 .02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이용고객의 지각된 가치와 주관적 규범이 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호텔관광연구
2015 .11
구매량과 구매시점이 쾌락적 대안과 실용적 대안 간의 소비자 선택에 미치는 영향
마케팅연구
2010 .09
0